위쏘, 신제품 ‘마이크로 콜라겐 마스크팩’ 출시

썸네일

프랑스 청정바다 화장품브랜드 위쏘는 프랑스 해역의 어류콜라겐 성분을 최초로 마스크팩에 접목해 지치고 메마른 피부에 콜라겐 흡수율을 높인 ‘위쏘 마이크로 콜라겐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설명에 따르면 ‘위쏘 마이크로 콜라겐 마스크팩’은 주성분이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이뤄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육류콜라겐(고분자콜라겐)보다 피부에 수분흡수율을 42배나 높였다.

또한 참미역, 바다제비집, BR베리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으며 미국의 USDA 인증 천연 유래 성분인 유기농 갈근추출물 및 특허(제10-0964018호) 성분인 발효 퓨코잔틴을 첨가해 저분자콜라겐의 피부흡수에 시너지효과를 더했다.

마스크가 깔끔하고, 청량한 수분이 풍부한 콜라겐 앰플이 건조한 피부 당김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며, 천연유래성분으로 제작된 텐셀스킨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성을 제로화하고 피부 모공 사이사이의 수분흡수에도 도움을 준다.

아울러 앰플을 듬뿍 머금은 시트는 피부에 밀착돼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이 효과적으로 전달되게 해주며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는데 좋다.

‘위쏘 마이크로 콜라겐 마스크팩’은 한국 식약처에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앰플의 양은 한 장에 25mL로 이뤄져 있다.

위쏘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한 상자에 7개입으로 구성돼 한 상자를 구매하면 1주일 동안 1일 1팩으로 피부의 본질을 변화시키고 매일 아침 화장을 잘 먹게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MK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