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테크 음식물쓰레기 분쇄기 ‘해피크린’ 출시

111

다우테크는 음식물쓰레기 분리수거에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음식물쓰레기 분쇄처리기 ‘해피크린’을 9월 출시했다. 금번 출시된 음식물처리기 해피크린을 제조한 다우테크는 2013년부터 변함없이 제품생산과 AS를 수행하여, 2차 재인증을 통과하였고, 이 과정에서 제품을 수정하여, 더 업그레이드 된, 해피크린을 출시하였다.

다우테크 임원진은 “다우테크(전 다우하이텍)는 난로를 오랜기간 생산하여, 제조공장이
매우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예전 많은 분쇄기 회사가 문을 닫고 AS를 무책임하게 이행하지 않아 논란이 있는 중에도 성실하게 AS를 이어갔으며, 환경부의 인증이 늦어지면서, 인증이 만료되어 판매가 중지된 상황에도,AS를 수행하였다.
또한, 까다로운 인증절차를 지키기 위해, 신규투자로 금형수정을 하였고, 8개월만에 2차인증을 통과하여 소비자와의 신뢰를 이어가게 되었다.”고 신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금번 출시된 해피크린의 판매본사는 예일코퍼레이션으로 가이아코퍼레이션 총판 등 각 종 브랜드 총판과 특판점을 하고 있으며 대기업납품 등을 해온 능력을 인정받는 곳이어서,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조건을 갖추게 되었으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인증을 하여 AS 및 회원관리를 실현하고 있다.

음식문 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는 방식에 따라, 냉동식, 건조식, 분쇄식, 미생물식 등으로 나뉜다. 분쇄식 음식물처리기는 싱크대에서 바로 음식물 쓰레기를 갉아서 처리하여,주부들의 불편함을 덜게 하는 제품이다.때문에 선진화된 느낌을 주어 주부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평가다..

해피크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특판 행사를 진행 중이며, 매경공동구매 사이트 등을 통해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MK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