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장비 가벼워지는 다기능 랜턴 출시

514996_135841_5053

차량의 점프스타터, 캠핑용 랜턴, 12V 젠더 파워뱅크 등 기능 탑재로 활용도↑

인기에 힘입어 나날이 발전하는 캠핑산업의 영향으로, 캠퍼들의 배낭은 점점 더 다양한 캠핑용품들로 무게를 더해가고 있다. 텐트나 침낭뿐 아니라 타프, 캠핑테이블, 캠핑의자 등 덩치 큰 장비를 비롯해 야외용 랜턴과 각종 스마트기기 등을 충전할 수 있는 파워뱅크 등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캠핑을 위한 필수 장비로 자리잡게 됐다.

캠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다기능 장비들도 속속 시장에 등장하고 있지만, 한 가지 기능에만 특화된 장비에 비해 그 성능이 다소 떨어진다는 한계가 따랐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최근 새롭게 캠핑용품 시장에 선보인 ㈜퓨처젠라이프의 젠라이트 스타터는 여러 가지 기능을 겸비하고 있음에도 각 기능별로 뛰어난 성능을 보유해 출시됐다.

차량의 점프스타터와 캠핑용 랜턴, 12V 젠더 파워뱅크 등의 기능을 탑재한 젠라이트 스타터는 특히 캠핑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야외랜턴이다.

측면엣지에 장착된 LED를 활용해 Full, White, Warm, Edge, SOS모드로 5가지 변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시간대나 분위기, 용도에 따라 모드를 변경할 수 있는 효율성이 두드러지고, 밝기와 모드에 따라 최대 10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논슬립 스트랩을 이용해 걸어두고 사용하거나 스트랩을 제거하면 노출되는 후면 자석을 이용해 철제 부위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기존 리튬이온 배터리보다 월등히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고가의 고방전 리튬폴리머를 채택한 점프스타터 기능도 뛰어나다. 실용량 18,000mAh의 고용량배터리로 최대 600A의 순간전력을 사용할 수 있어 3,000cc 이하 가솔린/디젤차량의 점프도 손쉽게 이뤄진다.

야외에서 이뤄지는 캠핑의 필수용품으로 자리잡은 파워뱅크로의 활용 또한 가능하다. 12v 젠더 파워뱅크로 차량용 선풍기나 청소기부터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젠라이트 스타터는 랜턴본체와 12V 충전 어답터, 점퍼케이블, 전용케이스로 구성된다.

MK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