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와 약사가 만든 다다약선 한방건강차 ‘산들담은 차’

20170117_140914

협동조합 다다약선(이하 다다약선)은 한의사, 의사, 약사, 한약사 등 양한방 건강 전문가들이 모여서 만든 협동조합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한약재를 기본으로, 몸에 좋은 제품들을 직접 재료 선별부터 연구, 개발, 생산, 판매까지 하여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다다약선이 개발한 ‘산들담은 차’는 박하, 어성초, 국화, 용안육 등 좋은 재료만 선별해서 자연의 건강한 산야초를 차로 마시고 음미하면서 몸과 마음에 새로운 기운과 활력을 다시 채우는 Korean Tea Therapy 콘셉트의 차이다. 식음료학과 교수,  바리스타 등과 함께 와인과 커피 감별에 쓰이는 블렌딩 기법을 통하여 한방차는 몸에 좋기만 하면 된다는 생각을 넘어 산야초 속에 감춰진 맛과 향을 담아 차를 만들었다.

국화차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긴장을 풀어주어,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준다. 또한 피부를 건강하게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여성분들에게 특히 좋고 국화랑에 함께 배합된 사과는 천연비타민을 공급해 국화와 함께 피로회복을 돕고 면역력을 키워준다.

박하차는 가벼운 염증을 개선하고 열을 발산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호르몬 변화나 두피열은 탈모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박하랑에 배합된 어성초가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준다. 또한 함께 배합된 어성초는 간과 위장을 보호하고 여드름이나 아토피와 같은 피부염증에도 도움이 되고 원기회복을 돕는 용안육이 더해져, 기분전환에 효과적이다.

다다약선이 출시한 ‘산들담은 차’는 매경 공동구매 사이트에서 1+1박스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MK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