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MK 공동구매

가톨릭 성지순례 – 일본 나가사키 성지순례 (4박5일, 월 1회 출발)

630,000

부관 훼리와 일체 비용포함 금액
(선박 잠자리 다인실에서 2인실 4인실 로  변경사용시 1인 왕복 6만원추가 )
가고시마 교구장님 미사중 축복의 안수받으셔요순례일은 월별 출발일정을 보시거나 맨 하단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금 10만원)
■ 사전 전화로 일정 확인하세요 : 오완수데카누스(봉사자) 010-4239-1929

+찬미예수님

470년 이상 가톨릭 신앙을 지켜온 나가사키, 그곳에는 아직도 130여개의 아름답지만, 슬픈 순교와 박해의 이야기가 담겨진 성당들이 있습니다.

나가사키시는 그 가톨릭성당 건축물과 신앙의 역사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하기 위해 지난 10여년 이상 노력해왔습니다. 현재로서는 후보상태로 등록되있고 내년 2018년 최종 결정이 될 것입니다.

나가사키는 그러한 신앙의 역사와 유산에 담긴 화해와 사랑 그리고 평화의 정신을 노래로 만드는 프로젝트를 시작하였습니다.
바로 나가사키하모니(Nagasaki Harmony) 프로젝트입니다.
첫번째는 나가사키의 자연과 성당을 배경으로 청소년들이 함께 희망을 전세계로 전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두번째 영상에서는 나가사키 성당의 실제 수녀들과 신자들이 함께 평화를 노래하고 있습니다.

오우라 성당이 만들어지고 250년 만에 세상으로 나와 자신의 신앙을 밝힌 가쿠레기리시탄(잠복 또는 숨은 그리스도인)이 쁘띠장신부에게 한 말은

우리의 마음은 당신의 마음과 같습니다

라는 말이었습니다.
나가사키로 성지순례를 떠나는 우리들과 똑 같은 마음일 것 입니다.
그런 마음이 조금씩 커져 세상 모두가 조화와 자비 그리고 평화가 가득한 마음이기를 기도하며 나가사키의 하모니(Nagasaki Harmony) 를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Soul Travel이 나가사키로 순례길을 떠나 마주치게 되는 곳 들이 노래와 함께 보여집니다.(1편은 영어버젼, 2편은 일본어 버젼과 영어버젼이 있습니다. 그리고 노래영상 다음에는 일본의 가톨릭 신앙 역사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page6
일본국보 오우라 성당의 성모마리아
page1
우라카미 성당, 원자폭탄의 피폭을 견녀낸 성모마리아

page2

카시라가시마 성당

page5

타비라 성당

page3

순교자의 기념비(가스파르 니쉬의 묘) 앞에서 아이들의 합창

page4

오노 성당 수녀들의 합창

page9

평화를 노래하는 우라카미 성당의 수녀들

 나가사키_일정표-손님용_1130001

리뷰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

“가톨릭 성지순례 – 일본 나가사키 성지순례 (4박5일, 월 1회 출발)” 첫번째 구매후기를 써주세요